IT

앱손 l4160 정품 무한 복합기

crazykuma 2018. 10. 25. 20:41

짜잔.. 드디어 도착.
ㅠㅠ 열일하던 hp5520이 드디어 파업을 했습니다.
프린터 따로 무한잉크 부품따로 구매후 개조해서 사용하던 제품이라 집에서 열일하는 좋은 녀석이었는데...
파란색을 잃었어요. 헤드도 알리에서 구매해 교체해 보았으나..OTL..
이제 보내줄 때가 되었음을 실감하고 폭풍검색.

집에서 사용하기에 앱손 정품무한이 제일 좋겠더군요.
Hp는 써봤으니.. 단점이 있기에.. 패스
브라더와 앱손중 고민했으나 아무래도 피에조인젝터를 사용하는 앱손에 믿음이가고 잉크중전 방식도 흘릴염려없는 방식이라 너무 맘에 드네요.

처음 잉크 충전하는 모습인데 저렇게 세워 놓으면 흘림없이 채워지고 다 채워지면 상부통에 잉크가 남아 있어도 흘림없이 멈춥니다. 중간에 잉크 보충할때 넣다가 남으면 어떻하지 하는 고민이 필요없네요.
각 색깔별 주입구가 끼워지는 모양이 달라 혼색 우려도 적어요.

사용전 테이프 제거는 필수이며 저렇게헤드부분에 붙은 테이프 꼭제거해 주셔야합니다. 사진속 하얀관에 씌워진 투명 플라스틱은 제거 하는거 아닙니다. 손대시면 앙데요.

앱손 프린터에는 이렇게 폐잉크통을 자가교환할수 있습니다. 가격도 적당한거 같구요. 잉크를 다 채우면 옆으로 새울수가 없으니 잉크 채우기 전에 열어본 거랍니다.

참고로 lcd 있어도 크게 많은 메뉴가 보이는건 아닙니다.
컴퓨터에 직접연결해서 사용하신다면 l3100 도 좋을것 같습니다. L4150도 좋구요.

저처럼 거실에 놓고 와이파이로 사용하신다면 기왕이면 lcd있는 4160 추천 합니다. 컴퓨터 없는 상태에서는 아무래도 셋팅하고 사용하기가 좀더 수월해요.

와이파이로 공유기 접속이 무사히 이루어지면 스마트폼 앱만 깔면 스마트폰으로 사진 인쇄도 문제 없네요.집에서 사용하시면서 잉크값등 유지비 걱정이라면 비정품 개조 무한잉크 말고 정품 앱손 무한잉크 강추네요.

이제 더이상 ㅠㅠ 손에 잉크 잔뜩 뭍혀가며 복합기랑 씨름하지 않아도 되네요.